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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연예계 장헝 정솽 대리모 사건​​​​张恒= 장헝장헝출생 1990년 2월16일時 日 月 年 胎庚 壬 戊 庚 己 (乾命 32세)子 子 寅 午 巳 (공망:寅卯,戌亥)태가 사기꾼임 탯줄 水가 그렇다는 것76 66..

투가리 부젓갈 2021. 3. 8. 00:00

중국 연예계 장헝 정솽 대리모 사건

张恒= 장헝

 

장헝

출생 1990년 2월16일

 

 

時 日 月 年 胎

庚 壬 戊 庚 己 (乾命 32세)

子 子 寅 午 巳 (공망:寅卯,戌亥)

 

태가 사기꾼임 탯줄 水가 그렇다는 것

76 66 56 46 36 26 16 6

丙 乙 甲 癸 壬 辛 庚 己

戌 酉 申 未 午 巳 辰 卯

동북에 속이는 탯줄수가 있다 동쪽수가 본류다 서북이 지류다 서쪽도 지류다 결국 동 동남으로 흘러간다

*

기사(己巳)가 중국이면 사기(詐欺) 발음이 아니라 할른지 모르지만 지구 반대 방향 미국이니 뒤잡혀선 사기(詐欺)이지 탯줄 수가 대리모(代理母)로 사기(詐欺)라 하는 것 태줄이 뱀처럼 생긴 건데 그 끝에 아기 몸이 달린거다 그래선 태줄 위에 몸이 앉은 모습이라 해선 기사(己巳)인데 애는 복중(腹中)에 꺼꾸로 달려 있지만 태줄 위에 있든가 이러게 양수(養水) 위에 떠 있는 거다

풍수상 태주(胎柱)가 잘못된 것 국외(國外)대리모 해야 한다는 그런 취지의 행정구역 지도이든가 물 흐름 생김이 되어 있을 거다

갑주(甲冑)를 입을 몸이라 하여선 갑(甲)과 합 갑기(甲己)합(合)이다 그래 기일내혁지(己日乃革之)가 되는 거다 그러니깐 껍질 닮은 꼴은 정솽의 일간(日干) 갑(甲) 그 해탈상(解脫相)이다 이런 말씀, 그러니깐 정솽의 난자(卵子) 난소(卵巢)지 ..

대정수 : 2114 이효동

艮其背 不獲其身. 行其庭 不見其人. 无咎.

 

彖曰. 艮 止也. 時止則止 時行則行. 動靜不失其時 其道光明. 艮其止 止其所也. 上下敵應 不相與也. 是以不獲其身 行其庭不見其人 无咎也.

 

象曰. 兼山艮. 君子以思不出其位.

 

六二. 艮其腓 不拯其隨. 其心不快. 象曰. 不拯其隨 未退聽也.

九二. 幹母之蠱 不可貞. 象曰. 幹母之蠱 得中道也.

11측간에 똥통에 푼수 짓 하는 것 요새는 화장실 변기통이지 뭐

14六二. 賁其須. 象曰. 賁其須 與上興也.분기수 여상흥야 구렛나루 흥취를 돋군다 링 낙타눈썹 흥취를 돋군다 이런 뜻도 되고

환경(環境)조성(造成) 무대(舞臺)에

21六二. 咸其腓. 凶 居吉. 象曰. 雖凶居吉 順不害也.

덜성숙한 덜여문 함기비흉 공연이라하는것 꽃에 물을 제데로줌 탈이 없었을수도 거길=居吉 이렇게 되는 것 수흉거길 순불해야라하는 것 비록 흉하나 혀를 내밀어 열구멍에 보태기함 구멍에 들고 나고 잘된다 하는 취지 공연(公演)이고 주제(主題)라 하는 거다

24六二. 已日乃革之. 征吉无咎. 象曰. 已日革之 行有嘉也.

바닥 마당이 혁괘로나쁜거다 기일내혁지라하는거로서 胎가 기사=己巳로서 갑주(甲冑)를 입을몸 이라하는 것 일간=日干이 己가 되야하는 건데 포태법에 제일 나쁜 자리 태(胎)가 기(己)가 된 모습이다

 

 

교련179179, 有想(유상)

곰곰이 생각을 갖게 한다, 나무가 눈역할 하는 속심을 뒀다히니 대나무 지팡이겠지...

그다음 오는 180莫誰(막수) 막수 육체미 내려오는 제비 두마리 투스타가 내려 오게 하는 그런 말이 크다 스캔들이 크다 날 태양이 크다 역시 대자(大字) 별 뼈대 스타이다 언(言)추(隹)자(字) 주름잡는 꽁지 짧은 새 날아가면 별모양 참새 제비 종류 스타이다 스타를 주름 잡는 다는 뜻 되고 자신이 스타되선 주름 잡는다 하는 뜻도 되고 세탁소 명동서 주름 잡는 것만 아니다

 

*

 

郑爽 (Zhèng Shuăng, 정솽)

 

출생

1991년 8월 22일 (29세)

랴오닝 성 선양 시

 

 

時 日 月 年 胎

甲 甲 丙 辛 丁 (坤命 31세)

子 子 申 未 亥 (공망:戌亥,戌亥)

풍수를 본담

서쪽에 탯줄 水가 있다

남쪽 水들이 북쪽 水를 도우는 형태다

동북에서 흘러온다

북쪽 水는 財 七殺 편관수가 된다는 것

 

76 66 56 46 36 26 16 6

甲 癸 壬 辛 庚 己 戊 丁

辰 卯 寅 丑 子 亥 戌 酉

 

대정수 : 2185 정솽 교련 35, 一木焉能支大廈(일목언능지대하)

한 나무 기둥이 어떻게 큰집을 떠받치고 있는다 할 것인가 일목언능지대하 이냐

*

산지박괘(山地剝卦) 초효동 작용

剝. 不利有攸往.

 

彖曰. 剝. 剝也. 柔變剛也. 不利有攸往 小人長也. 順而止之 觀象也. 君子尙消息盈虛 天行也.

 

象曰. 山附于地. 剝. 上以厚下安宅.

初六. 剝床以足. 蔑貞凶. 象曰. 剝床以足 以滅下也.

初九. 舍爾靈龜 觀我朶頣 凶. 象曰. 觀我朶頣. 亦不足貴也.

85내용 初九. 不遠復. 无祇悔. 元吉. 象曰. 不遠之復 以修身也.

궤도를 이탈하지 말고 알차게 돌아오게 하라는 건데 가을날 만물오곡 상수리 도토리가 낙엽귀근 하고대지에 열매들 추락하는 것 그부모를 닮은꼴이라 하는건데 대리모 탈선을 했으니 그 열매인들 바르다고만 하겠어 원복이된 모양 저멀리 미국에 돌아와 있으니 어떻게 처리할건지 귀추가 주목되는 거지

15初九. 舍爾靈龜 觀我朶頣 凶. 象曰. 觀我朶頣. 亦不足貴也.

속히 사태수습 치료 해야한다는 사이영구관아 타리역부족귀야이다 너어린영구 어미집으로서 책임을 다하라는 거지 환경조성된 상황무대에

28初六. 有孚不終 乃亂乃萃. 若號一握爲笑. 勿恤往无咎. 象曰. 乃亂乃萃 其志亂也.

유부부종 새끼손톱을둔 마감짓지못한 부종에 시달리는모습 세상이 난리법석 요란하게 한다 하는것 어허!하듯 한탕 소동이 벌어지는 모습 근심만 하질말고 일을 잘 수습함 탈없다, 이라는 거다 그런 공연이 펼쳐진다는거다 21 初六. 咸其拇. 象曰. 咸其拇 志在外也.

함기무 어미 손봐줄 주제라 하는거고

25初九. 官有渝 貞吉. 出門交有功. 象曰. 官有渝 從正吉也. 出門交有功 不失也.

관유투 남편 펑크난것 고쳐야 할 판이라는 바닥 마당이다 따지고 보면 사내가 펑크나게한 것 사내 복이 지지리도 없는 여성 이지.. 병신합수(丙辛合水)하고 신자(申子)수국(水局)을 지으니 편관(偏官) 록(祿)줄 있는 것도 다 설기 되고 마는 것 간(干)끼리 갑경충(甲庚沖) 갑경충(甲庚沖)해선 사사건건 충돌 밀어내는 모습 신(辛)신(申) 관살(官殺)혼잡(混雜)이 되선 더한 거다

 

*

庚 壬 戊 庚 己 (乾命 32세)

子 子 寅 午 巳 (공망:寅卯,戌亥)

 

甲 甲 丙 辛 丁 (坤命 31세)

子 子 申 未 亥 (공망:戌亥,戌亥

 

 

 

 

 

정솽의 입장으로본 궁합

 

4112장헝

2185 정솽

6297 삼효동 택천쾌괘 삼효동九三. 壯于頄 有凶. 君子夬夬獨行 遇雨若濡. 有慍 无咎. 象曰. 君子夬夬 終无咎也 장우규 이다

하고자 하는 의욕이 강하다 보니 의도치 않은데 당한 상태 아주 열기 식히는 찬비를 맞고 켁켁 하는 모습

97九三. 係遯. 有疾 厲. 畜臣妾吉. 象曰. 係遯之厲 有疾憊也. 畜臣妾吉 不可大事也

계둔유질 양육할 자식이 붙들린 모습

27九三. 咸其股 執其隨 往吝. 象曰. 咸其股 亦不處也. 志在隨人 所執下也

다리 벌려준 정감 그 따르는데 잡힌 모양이라 그런 처지 당도하는데 추진 하여감 창피함을 불면(不免)해선 상(象)에선 잡힌바 대로 그 인기 누리든 자리에선 내려오게 될거다 환경(環境)조성(造成) 무대(舞臺)에

69九三. 輿說輻 夫妻反目. 象曰. 夫妻反目 不能正室也여탈복 부처(夫妻)반목(反目) 태극(太極)자세 나중은 성감대가 무뎌져선 티격태격 서로 지탄 자가용 못몰고 버스 기사 됬다 한다 [ 여러 사람 태우는 것 버스 대중교통 바람피워 여럿 상대 했다고 상대방 힐책하는 사태가 벌어지는 것]결국 법원 문턱 간다는 것, 거기 까지만 가도 다행인데 결국 이혼 쟁송 붙음 덕 될것이 없는 거지 이런 연기공연이 펼쳐 진다는 거다

그래선 평생 해로할 정실부인이 될 여성한테는 그딴짓 하지 말라는 거다 ,

62六三. 得敵. 或鼓或罷 或泣或歌. 象曰. 或鼓或罷 位不當也.

사내가 원수덩이지 주먹 혹 덩이가 왔다갔다 하는 걸 말하는 것 혹덩이 주먹으로 두둘기고 헤치고 해선 내가 칠적은 신난다고 노래하고 한대 얻어 켤적엔 아프다고 찔찔 운다하는 것 동(東)함 소축삼효 부처(夫妻)반목(反目)인거다

67九三. 鴻漸于陸. 夫征不復 婦孕不育 凶. 利禦寇. 象曰. 夫征不復 離群醜也. 婦孕不育 失其道也. 利用禦寇 順相保也

六三. 觀我生進退. 象曰. 觀我生進退 未失道也.

우리네 인생 삶을 뒤돌아 보게 한다는 것으로 가는 모습 사내는 징집 수(戍)자리 살러가선 현지처 이쁜이 한테 빠져 돌아오지 않고 집에 알을 건사 하든 암넘은 도저히 배가 고파선 곤달걀 만들고 날아가면서 하는 말이 에잇 사내넘 추접하게 나댄다 하는 거다 근데 곤달걀은 대리모로서 인해선 면하고 천애 고아들을 만들다 시피 한 것 그 양육 책임져야 할판 이라는 거다

 

교련6262, 須放開肛後吃食(수방개항후흘식) 絶趾定脚根爲人(절지정각근위인)

수방개항 후흘식하여선 절지정각 근위인이라 똥질해선 똥개 워리 불러 먹이는 애들뒀다는 취지다

 

 

*

장헝의 입장으로본 궁합

 

5812 정솽

2114 장헝

7926 상효동 천택이괘(天澤履卦) 상효동 불안지상上九. 視履考祥 其旋元吉. 象曰. 元吉在上 大有慶也

천택이괘 상효동 시이고상 주선원길 지난 족적이 상서롭다 상고하길 두루원만 알차다 해선 크게 좋다 두번 크게 좋았다간 아주 여자 집안 거덜을 낼 판이다

26 上六. 過涉滅頂. 凶. 无咎. 象曰. 過涉之凶 不可咎也과섭(過涉)멸정(滅頂) 맛박이 터지는 모습

96 上九. 姤其角. 吝. 无咎. 象曰. 姤其角 上窮吝也.

구기각(垢其角) 뿔다귀난 환경 조성 무대 되선

72上九. 弗損益之. 无咎. 貞吉. 利有攸往. 得臣无家. 象曰. 弗損益之 大得志也

손해난다 하는 손괘 의미 손익 행위가 아니니 해탈하는 상을 볼것 같음 우렁각시 다듬는 도구 쭈욱 곧아선 들쑥날쑥하기 좋다 뭔가 목적을 갖고 추진하는 것이 이롭게 될거다 굽신 거리는 신하를 얻으렴 포경 등 집을 없애야만 한다 하는 연기 공연을 펼친다는 거다

79 上九. 何天之衢. 亨. 象曰. 何天之衢 道大行也.

후괘 성이 붕괴 물 가두는 해자로 돌아간다는 것 아랫마을 산기슭 성황신으로 간다는 것

上六. 城復于隍. 勿用師. 自邑告命. 貞吝. 象曰. 城復于隍 其命亂也.

*

上六. 齎咨涕洟 无咎. 象曰. 齎咨涕洟 未安上也

上九. 傾否. 先否. 後喜. 象曰. 否終則傾 何可長也.

하천지구 형이라 안암팍상을 볼것 같음 찔찔 우는 노란 주등이 제비 새키들이 경부(傾否) 먹이 물어다 주는 어미가 없어선 편치 못하다 한다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아엠쏘리 한다는 거다 하는 주제(主題)이다

76고괘(蠱卦)상효동九. 不事王侯 高尙其事. 象曰. 不事王侯 志可則也

왕이 더이상 왕후를 섬기질 못하고 그일만 고상하다 한다하는 바닥 마당이라 자손을 두고선 심심산천의 수도승이 되다시피 수도를 하는 모습 우리네 사람들은 타산지석(他山之石) 룰을 삼을만 하다는 거라 그냥 비아냥 질타만 할게 아니라 하는 것이다

 

교련(巧連) 186 이생도방 도방고리 화려하나 떫은 맛이라는 것 못먹어 퉤퉤 하고 버리는 상태라는 거다

이생원이 진사 생원과에 급제했다 이렇게 길가 게시판에 방문이 붙어선 알린다는 거다 , 요즘 메슴콤 기사화 되는 걸 말하는거다 그래선 세상에 알리는 것 ,

186, 李生道傍(이생도방)

자두가 길 곁에 나왔다, 이생원이 방문에 붙었다

道傍苦李

/道(길 도) 傍(곁 방) 苦(쓸 고) 李(오얏 리)/

진서(晉書) 왕융전(王戎傳)의 이야기. 진 나라의 왕융(서기 234-305년)은 죽림칠현의

한 사람이며 노자와 장자의 사상을 좋아하였다. 그는 유유자적하며 인생을 즐기고

정치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 이러한 왕융이 일곱 살이었을 때의 일이다.

그는 동네의 아이들과 놀다가 문득 길가의 자두나무에 가지가 휘어지게 많은 자두가

달려있는 것을 보았다. 아이들은 그것을 따려고 앞다투어 그 나무로 달려갔으나,

왕융만은 그 자리에 가만 있었다.

그때 길을 가던 어떤 사람이 왕융에게 물었다.

얘야, 너는 왜 따러가지 않고 서 있는 거냐?

왕융은 이렇게 대답하였다. 나무가 길 가에 있는데도 열매가 저렇게 많이 달려있다는

것은 틀림없이 써서 먹지 못하는 자두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이들이 그 자두를 따서

맛을 보니 과연 왕융의 말처럼 먹을 수 없는 것이었다.

道傍苦李 란 길 옆의 쓴 자두나무라는 뜻으로

사람들이 버린 물건이나 무용지물 을 비유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