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원 괴정리 석조여래입상 淸原槐亭里石造如來立像 의, 정기를 받은 운명

투가리 부젓갈 2017. 10. 12. 08:23

청원 괴정리 석조여래입상 淸原槐亭里石造如來立像 의, 정기를 받은 운명 

*

   모든 形成 作爲가 또는 作爲形成이 자연이든 人爲的이든 念願 象 희망상이고 해탈상이고

기타 등등 무언가 思念적으로 일으켜선 그려낸 것, 그것이다 함 그것인 거다

이렇게 여러가진 번뇌 망상을 이론 체계화 시킨 것을 갖다가선 가설라문에 思想이라하고 理念이라 하고 해선 諸子百家思想이 定立 出現하게 된다

五感覺에 觸하는 六感覺 칠감각 우리의 五感으로 알수 없는 각 으로도 드러난 현상일지라도 이 範疇에선 벗어날순 없다 그래선 觸感思覺인 것, 소이 제로 점선면 입체로 단계적으로 밟아져선 萬象이 현상 되는 거다 무엇을 말하려고 서론이 이렇게 거창하게 변죽을 울려 되는 건가

일단 형성작위 되는 것은 생명력이 있다, 생명력이 불어져 넣어진다 소이 생명의 집이 되는 거고 무언가 지어진 형태로 허공에 구름 피듯 일어나선 거기 생명력이 붙어져선 橫橫天下 하듯 大氣圈을 형성하여선 운행하듯 그렇게되어진다 이런 말씀이다 소이 飛天夜叉[비천야차]가 타고 가는 구름장 처럼 그렇게 생명력이 불어 넣어진다 생명 있음을 풍긴다,

我 =나는 이러한 상이고 이러한 염원을 바래서 생긴거고 형성된 거고 희망 사항이면 그렇게 해탈 되어선 나온 萬物相 萬象이 森羅萬象이다 이렇게 되게 되어 있는 거다,

그러니깐 모든 형성된 작품은 살아있는 생명이다 이런 말씀 이기도하다

*

바로 앞서 이강사가 말한 것을 잘표현하는 것이기도한데 이러한 조형물에도 생명력이 불어 넣어져 있다는 거고 此 造形物은 만든 자의 영혼을 불어 넣는 혼신의 작업 정열이 있었을 거란 거다 ,윗글을 연이어선 이강사의 두뇌에 무언가 머리에 잡히고 이 조형물을 보게 되는 것 공교로운 것 같지만 이미 정해진 시나리오 각본 으로 연극무대에 올려 지는 것이라는 것 , 염원이고 해탈상의 한 부분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조형물의 생명력 불어넣는 작엄으로 인해선 생명력이 붙어선 영향을 주는 것이 어느 한 분야만에 국한된 것이 아닌것 동일명조 처럼 동명동호로서 여러 분야로서 그 영향을 주기도 한다 할 것이다

청원 괴정리 사지(淸原槐亭里寺址) 괴(槐) 홰나무괴 ,콩과에속하는낙엽 교목으로서 삼공의 자리를 뜻하는 것으로서 주대(周代)에 조정 뜰에 홰나무 세그루를 심어선 삼공위 자리를 표시했다는데서 유래되었다는 것임,

*

槐=괴 속단(續斷)의 다르게 부르는 이름이라 하기도 하고,[소이 말하자면 끊어진걸 연결 이어준다 이런 취지, 반대로 생각함 연이어 이어지는 것을 그래 못하게끔 절단해 준다 이런 취지 이것은 말하자면 변화를 가져오는 반대 작용을 일으키는 현상이 일어나는 말씀이기도하다] 소이 흉병위길 길변위흉 흑백 시비 좌우 전후 상하를 교체 시키는 의미가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소이 삼정승의 지위이면 그런 권한을 쥐게된다 상제(上帝)아래 염마장(閻魔帳)과 칠성필(七星筆)을 쥔 정도의 커다란 권한 정도는 된다 할것이고 운명을 고쳐주는 역할을 한다 이런 말씀 이렸다 , 글자 합성은 나무 귀신 청색 귀신 동방귀신 귀(鬼)는 원래 북방 귀재(鬼才) 방향성 일육수(一六水)를 상징 하는 것인지라 水를 말하는 거고 木은 살아있는 생명력 또 동방을 말하는 거다,

그러므로 괴(槐)라 하는 글자 의미는 동방에 있는 鬼靈[귀령]한 수(水)이다 이런 말씀 이렸다, 소이 풍수환경의 조화생기를 입어선 귀령의 조화를 부려주는 역할을 하는 그런 조형물 配役 공연 연기를 맡았다 이런 말씀인 것, 그럼담 영험 효험이 있다는 거고  그런 효험 있음을 풍수환경을 받는 命理 인물에게 精氣 덧쒸음 ' 나 이렇소'함을 표현 표시할수도 있는 문제인거다

소이 운명을 고칠려면 이런 조형물에 祈願하라 이런 취지 이렇게 되면 佛家 귀신 두뇌 세뇌 조종하는데로 牽引되는 것 같지만 그렇치 않다는 것,   此 조형물 말고 그 근방 어느 지점에다가도 이러한 새로운 조형물 하다 못해 목각인형을 세우고선 놓고 염원을 바란다 하여도 똑같은 효험이 풍수에 의해선 이러난다는 거다, 하필 차 조형물에다간 할게 아니라 이건 사람 조형물인데 무슨 우상적인 다른 조형물 범 여우 오소리 쥐 십이지 동물등 소나 말이 나 돼지나 사슴이나 곤충 여러 가지 나비 호접 벌 잠자리 수서곤충 등 하필 곤충만 일가 기타 생명가진 것 꽃 나무 동식물 그 외 토석 바위 등등등 근데 그 조형물 지역의 행정구역 생김도 무시 못할터 그 생긴 바퀴대로 그 당시 그 즈음 해선 그런 행정 구역생김대로 운력을 발휘하는 것일수도 있는데 [* 또 다른 생김형이면 그 아닐수도 있는데] 좌우지간 그러한 기운이 영향을 받는 다는것 그 뭐 십일면 보살이고 천수보살이라고 무슨 조화를 붙쳐 내지 않을가만은 그러니깐 칩십이 둔갑은 아무것도 아니고 천만가지 억가지등 둔갑을 하여선 만물여래상이라 할 것이다

이 것은 佛家에 이론에 견인된 것 이렇게 차 조형물 같은 것을 만들지 않더라도[신성시 되는 것 꾸밈 장소라도 한참만 가있음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된다 거기 사는 사람이 늘상 그런 신성한 기운을 자각 하겠는가 이다] 그 지역에 가선 그냥 아무 짓 소일 거릴 삼아도 그 풍수의 기운 정기 덧쒸움을 받아선 운명을 改命할수도 있다 할거다 할 일없는 사람들은 改命하겠다 하면 아주 가선 놀이 삼아선 어슬렁 거려 보라는 거다 그렇담 분명 의도대로 될 거다[아무나 해도된다 할 것이지만 그 풍수 환경과 유사한 명조를 가진 자들이 가선 게겨 보라는 거지 그럼 기운을 받는다는 것] 하필 저 석조상에게 가선 허리 굽히라는 건 아니다

이렇게도 확 내려 까는 말을 하여 보기도 하는데 이강사가 뭐 남의 주장 이론들을 내려 까려 하는 게 아니라 권형질.. 佛家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아닌가 그러므로 그 중립으로 서서 말하는 게 권형질 하는 것 아닌가.. 하필 권형질 한다 하여선 남에게 지탄이나 비아냥 야유를 받을 필요는 없다 할 것이지만 말이다 이래 말이 길어진다

*

이렇게 뭔가를 病的인 것을 治療 할려면 서론 변죽이 심한 것 이렇게 강론 설명 하지 않고선 그 이치가 괴리된다고 할것 아닌가 말이다 그래 촌철살인이 안된다 그렇게만 필자의 논리 정립 여러 말을 하게 몰아가고 있는 거다 

庚 丁 丁 辛 戊 (坤命 27세)

子 亥 酉 未 子 (공망:午未,戌亥)

*

78 68 58 48 38 28 18 8

乙 甲 癸 壬 辛 庚 己 戊

巳 辰 卯 寅 丑 子 亥 戌

*

차 원단 둥지는 六獸가 극흉하다 그러나 水法을 추종하면 앞서 설명하는대로 凶變爲吉 된다는 거다

수리2003으로서 오효동이다 바탕은 택수곤괘 모든 것을 포용 수용 허심탄회하다 하는 大人之象인데 가운데는 빵빵 제로 제로 뭔가 이건 空觀 佛家주장 類似이다 이런 말 되고 그런다

차 육수는 년 구진에다간 월 현무 일현무 시 구진으로선 그냥으론 아주 흉물 극흉물이다 그러나 극흉하면 흉변위길 수법을 추종 교정받음 그렇게 될것이라는 것 그러니깐 풍수환경 수법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단적으로 말해준다 할거다,  앞으로 장래는 어떻게 변화 할진지는 대운 흐름에도 달렸다 할것이지만 지금까자 온것만 보더라도 그러한 풍수이 영향을 지대하게 받아선 양명사헤 두각을 드러내는 것이 아닌가 하여 보는 거다, 차 수법은 년간 辛 남쪽에 물이 있어야 기준이 되며 좋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그것도 玉尺圖 丁酉방에 물이 있는 거다, 

 또 丁亥방으로도 물이 있어야한다 庚子방은 말할것도 없고 그렇다면 시계방형으로 물이 흐르게 된다 한다면 동에서 부터 동남으로 남으로 이래 해선 서로 가는 물이다 이런 말씀이다 상상으로 여러분들 머리 한번 그려보기를 바랍니다, 물줄기가 어떻게 생겨 먹어야 하는가 물론 풍수가 萬象이지만 기본은 변하지 않을거란 거지 이러한 풍수법 이라야만 길한 방향으로 된다,  

소이 명리 六獸 작용보다 풍수가 上의 造化 힘센 造化를 부리고 그 운명 黑白 長短을 續斷[槐뜻]시켜선 정반대 작용을 하게 할수도 있다 이런 말씀인 거다


*

그런데  앞서 

[* 혹 태어난 곳이기 쉬울거다]

 아님 먼저 생활공간 부모내들이 그렇게 거주하고 있었든가 거기 安住함 풍수가 정반대 그림으로 그려지는 것 소이 강북에 가선 있어야 할 것을 강남에 가선 있는 모습으로 되어 있다 이런 말씀이야. . 그래선 矯正받기위해선 강북으로 江西로 온 것이나 마찬가지인 것이 된다,

*

처음은 청주 서원 중학교에서..이동 그전 정보는 찾지 못하고 물론 태어난 풍수는 좋을수도 있다 오창읍 괴정리 오창고등학교로 교정 성장풍수를 겪었다 이런 말씀


그렇게 해선 四柱 水法을 맞췄다 이런 말씀이다,

庚 丁 丁 辛 戊 (坤命 27세)

子 亥 酉 未 子 (공망:午未,戌亥)

다른 생물이나 다른 사람들도 여러 가지 많은 영향을 받겠지만 필자의 이론 정립 말맞춤 해주기 위해서인지는 몰라도 필자의 감각에 그렇게 와선 닿는데 그 생긴모양이 차 석조상하고 똑같은 인물 모습으로보여지기도 한다 아이돌 애프터스쿨그룹의 구성원이고 세계적인 미인 축에도 든다한다 이렇게만 말해도 누구를 가리키는 것 인줄 알 것이다 

* 사진 

아이돌 胸像이 강물 水龍에서 올라온 모습

뻥 머리를 이쁘게 잘 만들어선 있는 모습

水龍생김이 수서곤충 잠자리 종류가

날씬하게 아이돌 되선 춤을 추는 모습

丁亥日柱임으로 支干 丁壬合木되어선 東에서부터 水源은 辛未 東北이겠지만 성장 위치 상으로 동에서 부터 동남, 남, 南西으로 진행 되는 것, 

 

수서곤충(水棲昆蟲(수서곤충))

물잠자리 나비 종류

• 게아재비

• 물장군

• 물자라

• 장구애비

• 소금쟁이

• 송장헤엄치개

• 방물벌레

• 물둥구리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