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명리적합 작명

투가리 부젓갈 2023. 7. 15. 10:11

명리 구성도 양호(良好)한데 성명(姓名)이 그와 적합하게 작명되면 한결 운명이 돋보이게 된다

병신(丙辛)은 권위적인 것 위엄(威嚴)지합(之合)이라 하는데

경신(庚辛)은 금기(金氣)이다 정(丁)일간(日干) 가진 자가 비겁(比劫) 병(丙)을 편재(偏財) 금(金) 신(辛)과 결부 시켜선 합수(合水) 관록(官祿)을 만드는데 그 명호(名號)가 김(金)은 그 금(金)이라 병인(丙寅)생은 아니지만 병(丙)이 인()에서 장생(長生)되는 지라 병무록재사(丙戊祿在巳)하는 건록(建祿)사(巳) 지위(地位) 다음으로 병(丙)에 대한 인(()이 상당히 그 근(根)역할을 하기 좋은 거다 인(寅)은 고양이과 로서 줄여선 ‘범’이라 한다 그 성명이 김범수 = 소이 금범수 병신합수(丙辛合水) 이렇게 명리 구성에 부합을 하는 것으로 보이면 그 크게 함양(咸揚)하게 된다는 것, 반면 명리 구성이 썩좋은 모습이라 할수 없는데 이름조차 그렇게 된다면 더욱 설상가상(雪上加霜)이 된다 할거다 공교하게도 한문 범(範)자(字)가 그렇게 죽(竹) 아래 차(車) 사(巳) 이다 소이 수레 뱀이라 하는 취지로서 뱀이 또아리 틀면 그렇게 보여진다] 자연 병무록재사(丙戊祿在巳) 이렇게 비겁이 건록을 얻게 해선 편재(偏財)와 합수(合水)되선 관록(官祿)을 소이 일록을 취득하는 것으로 만든다 죽(竹)은 사군자(四君子)중 겨울 수(水)절개(節槪) 아닌가 그니깐 병신합수(丙辛合水)하는 또아리튼 뱀에서 비겁이 먹고 사는 건록을 얻게 만든다 이러므로 인해선 편재와 합해선 관록(官祿) 취득을 만들었다 아래 운명이 그런 취지이기도 하다 [* 또아리 트는건 보금자리 둥지를 트는 것과 일맥상통]

그러고 북으로 달리는 탄천이 죽전(竹田)서 부터 합수(合水)가 되선 차다니는 수렛길을 만들듯해선 구불거리고 분당으로 올라오는 상태다

 

 

*

 

 

대한민국의 억만장자로 소개하는 자의 원단명조와 풍수.

 

2021년1월12일 작성글

 

 

*1966년 3월29일

 

時 日 月 年 胎

庚 丁 辛 丙 壬 (乾命 56세)

子 亥 卯 午 午 (공망:午未,寅卯)

 

 

72 62 52 42 32 22 12 2

己 戊 丁 丙 乙 甲 癸 壬

亥 戌 酉 申 未 午 巳 辰

 

대정수 : 2055 삼효동

 

 

隨. 元亨. 利貞. 无咎.

 

彖曰. 隨. 剛來而下柔 動而說 隨. 大亨貞无咎而天下隨時. 隨時之義大矣哉.

 

象曰. 澤中有雷. 隨. 君子以嚮晦入宴息.

 

 

 

25=六三. 係丈夫 失小子. 隨有求得 利居貞. 象曰. 係丈夫 志舍下也.택뇌수괘 계장부 실소자라하는 장어남곽(長於南郭)봉생오추(鳳生五雛)라고 곽대감 소실 ‘어리’운명 시정잡배 악공들 구종수 구종지 이법화 이오방 등 불량 서클에 농락감으로 잡혀가는 그런 공연을 펼치는 모습 이라는 것 공연(公演) 연기(演技)가 중요한 것으로 본거다 양녕대군이 세자지위 안하겠다고 술수 쓰는데 팔자 고치려 드는데 장기쪽 바둑알로 가는 모습 결국 대군이 세자에서 축출 당해 하남 춘궁동으로 쫓겨놨다

기차놀이 불량 서클 동아리 혁명괘 쿠테타 역상 혁괘(革卦)삼효九三. 征凶貞厲. 革言三就有孚. 象曰. 革言三就 又何之矣.가 후괘(後卦)로 오는 모습이다

 

내용은55= 진위뢰괘(震爲雷卦) 삼효동六三. 震蘇蘇. 震行无眚. 象曰. 震蘇蘇 位不當也. 진소소다 놀라키든 도둑넘 진이가 사라지는 모습 어둡게만 하든 승호(蠅虎) 땅거미가 사라지는 모습이라는 거다 후괘는 아주 어둡다하는 풍괘(豐卦)九三. 豊其沛 日中見沫. 折其右肱 无咎. 象曰. 豊其沛 不可大事也. 折其右肱 終不可用也 이다

작용과 환경(環境)조성(造成)무대(舞臺)는 05산뢰이괘(山雷頤卦) 삼효六三. 拂頣 貞凶. 十年勿用 无攸利. 象曰. 十年勿用 道大悖也. 불이 정흉이 무유리 십년물용 도대패야 말하자면 남물 번들 번들 하게 하여 주는 여성 입이다 이런 말씀이다 후괘(後卦)九三. 賁如濡如 永貞吉. 象曰. 永貞之吉 終莫之陵也.

 

주제(主題)는 20함괘(咸卦)삼효九三. 咸其股 執其隨 往吝. 象曰. 咸其股 亦不處也. 志在隨人 所執下也. 함기고 집기수 소집이 하야라 그 다릴 벌리는 정감 그 토낄 잡으려는가 돼질 잡으려 하는 쫓는 모습이라는 것 그러니깐 수괘(隨卦)를 잡는다 하는 것 잡는바 대로 내려 끌으라 하는 것

바탕 바닥도 역시 수괘(隨卦)이다

교련은120, 精衛御石柱勞心抗(정위어석주노심항) 정위어석주 노심항이라 하는 것 벌떡 단단하게 발기된 돌기둥이라 하는 거다 연장 좋다는 취지다

 

성동구 모진동 지금의 광진구 화양동 출신으로 의정부서 내려오는 물 흐름의 기운을 받는 운명 그 풍수 기운을 뽑아쓰는 도구라 하는 취지 병신합수(丙辛合水)라선 물흐름이 북쪽으로 상승해야 하는데 반대로 내려오는 것인지라 수원(水源)이 멀어야 한다 그 부수적 보조(補助)역할 청계천과 한강 굽이와 퇴계원서 내려오는 그런 물의 흐름의 보조도 받는다 할것인데 주요 풍수(風水)는 양주 의정부서 내려오는 기운을 받는 모습이다

일간(日干)이 태간(胎干)과 합목(合木)하니 한강의 동쪽에서 흘러오는 물도 덕을 본다 할 거다

주거공간이나 생활공간 종사터전이 강북보다 강남이 더 유리하다

카카오 본사가 성남 분당 판교에 있으니 베틀 클래프톤 소유주 장병규 모냥 아주 풍수가 끝내준다 남에서 북으로 달리는 물이 최고조로 적격(適格)하다는 거다 수원 용인서 흘러오는 탄천 흐름이 병신합 년월(年月) 년일(年日)을 가진 운명에는 그저 고만이라 하는 것 누구든지 병신(丙辛)년월(年月) 년일(年日)을 가진 사람은 판교가선 살면 담박 운이 크게 틀거다 이런걸 본다면 종사하는 거주 공간이 얼마나 중요한걸 알게된다 성남 분당 판교 일대 사시는 분들은 산모 출산 택일을 반드시 병신[丙辛]으로 잡아야한다 병년 신월일 이든지 신년 병월일 이든지 이렇게 잡음 장래 자손이 크게 출세 할 거란 거지..

 

 

광진구 지형(地形) 생김을 본다면 물흐름으로 인해선 발걸음을 떼어놓는 모습으로 생겼다 그래서 이같이 생긴 기운을 뽑아 쓰려면 앞과 같은 명조가 필요하다는 거다

咸其股 執其隨 往吝. 象曰. 咸其股 亦不處也. 志在隨人 所執下也그 다리 발걸음을 떼어 놓는걸 본다면 원하는 걸 쫓아선 소이 수괘(隨卦)를 잡으려 하는 모습이다 往吝= 그다른 목적을 두면 창피하게 된다 남녀가 상대방이하자는대로 쫓아줘라 이런 취지인데 저가 잘한다 리드 할려하면 되려 반감을 산다는거 지... 그래선 그 잡히는대로 내려오게 하려는 모습인데[또는 위에서 밑에 걸 잡으려 하는 상태다] 그 수괘(隨卦) 삼효를 볼것 같음 係丈夫 失小子. 隨有求得 利居貞. 象曰. 係丈夫 志舍下也 그 유치한 발걸음을 버리고 대장부 길을 가려하는 모습이다 [또는 밑에서 놓으라하는 모습 그러니깐 실낭이 버리는 거지]

당송 팔대가 소순 소식 소철중 삼절록마 상가거라[풍수가 명당이라는 취지] 소식 소동파 진동이 소멸 되는 걸 본다면 신당파 왕안석이한테 몰려선 적벽부로 귀양가는 것 그 세(勢) 오른팔이 꺽인 모습이라는것[물이흘러가는 상태가 물을 震으로 본다 하면은 그렇게 흘러가는 모습이 귀양가는 모습 물 갇우는 창고로 가는 모습이 그렇다는 거다 죄인이 감옥소 가든지 귀양살이가 다 그렇찮은가 말이다..] 후괘(後卦) 풍괘(豐卦) . 豊其沛 日中見沫. 折其右肱 无咎. 象曰. 豊其沛 不可大事也. 折其右肱 終不可用也 좌동영 우석재 하는 수족이 꺽힌 상태 내용이다

*풍수법이 북방 일육수 어둠방위 컴컴한데로 흐른다는 뜻 병신합수라 하는 취지

*

백단위 제로 동그란 입을 본다면 고개숙인 넘을 빳빳하게 만들어 주려하는 행위 작용이다 拂頣 貞凶. 十年勿用 无攸利. 象曰. 十年勿用 道大悖也.그 받은 넘을 볼진데 賁如濡如 永貞吉. 象曰. 永貞之吉 終莫之陵也

타액이 묻어선 번들번들 거리는 상태로 쭈욱 길개 된 상태 좋다, 그렇게 만들어 준다는데야 나쁠 것 없다는 거다, 태어난데서 자리 이동 성남 분당 판교 온 것 그렇게 장어남곽(長於南郭) 봉생오추(鳳生五雛)라 이건 ‘어리’한테는 기예(技藝)를 말하는 것이지만 이사람 한테는 풍수 적용이므로 성남 남쪽 외곽(外廓) 분당 판교에서 성장하는 걸 본다면 봉황(鳳凰)이 되선 다섯 병아리를 낳아선 기르는 모습 그러니깐 수장(首長)이 되선 문어발식 기업을 통솔한다 이런 취지가 되는 거다,

그 태어난 풍수와 지금 기업 종사하는데 풍수 난개발 등으로 인하여선 그 그려진 생김을 말하여주고 있는 것 참 이상하고 야룻한 말이다 좌우지간 기운 뽑아쓰는 도구로는 그저 고만 이라 는 거다 그러니깐 시공초월 도구가 되는데 이런 명조이면 이런 식의 난개발 그림이 그려지는 가운데 출세하는 대인물된다 그런자를 배출하는 도구(度矩)명조(命條)다 이런 말씀인 거다

 

 

.

 

이해가 될른지 모르겠는데 저쪽으로 앞을 둔 여성이 남성을 올라 타고선 손으로 발기된 남물을 끌어 잡고선 자기 옥문(玉門)으로 낑구겠다고 끌고 가는 모습인데 성남시는 그 여성 긴 손톱에 해당한다 성남시를 역(逆)으로 읽음 씨 남성이라는 의미다 여러가지 의미 합성된 난개발 도로임 고환

 咸其股 執其隨 往吝.  象曰. 咸其股 亦不處也. 志在隨人 所執下也.

섬섬옥수가 남물 잡은데로 옥문이 내려온다 이런 뜻  

咸其股 =다리 벌리는 정감 어찌 됬든간에 맞출려면 다리를 엉덩이짝을 벌려야 할것 아닌감 이래 풀어줄려면 본의 아니게 십구금을 돌리는 것 처럼 되잖아 ...

亦= 돼지머리 亥 강하 한강수에서 섬섬옥수가 나온다 

不=丁+八=꽃처럼 발기된 귀두머리 

處=용잠 흑두 칠공 이목구비 팔자 수염 =虎 =범  아범 할아범 아제비 ,  ..자기 생긴 닮은 꼴 咎=허물 벗으려 한다 

*

육도(六道) 윤회(輪回)가 불가(佛家)의 내거는 주장만 아니다 지옥도(地獄道) · 아귀도(餓鬼道) · 축생도(畜生道) · 아수라도(阿修羅道) · 인간도(人間道) · 천상도(天上道) 이를 말함만 아니다

우주가 음양으로 형성된 이상 육(肉)도(道)를 벗어나기 힘드는 것 ,음양을 제쳐놓곤 말을 구성할 수가 없다 여섯육(六)자(字)위에 거시기 한다하는 십(十)팔(八) 열 여덜을 올려놓음 프러스 부호 더하길 보태길 ‘지옷’이되선 그렇게 남물을 뜻하는 우리나라 말 글자가 된다 한문 팔육이 그런 식이고 더함 14가 되선 못마땅해 하는 비속어 유사 하게 되는 것 , 이래 두뇌 회전 머리를 굴릴수가 없어 욕설이 되듯 해선 ...

 

*

서울시 수도권 난개발 도로가 여러가지 의미 그림을 합성으로 그려 주는 건데 마녀 지팡이 물가마우지 복실 강아지 본다면 지금 복실 강아지가 여성 거시기를 핡는 강북 도로 모습인데 아라비아 숫자 8을 대충 그리는 걸 본다면 강아지 다리도 되지만 사람 머리를 그리는 것인지라 남성이 그렇게 두뇌 생각이 내로남불 음난하여선 개같은 생각을 하면서 여성 거시기[한남동 금호동]를 혀로 핡는 행위를 하며 한손으로는 여성의 허리를 끌어안는 생각을 하며 그러니깐 유명세 타는 인물들이 거의 그래 미투 밥 생각만 한다는 것

목덜미 애리

손으로 여성 허리 끌어 앉는 행태 생각 혀

그러니깐 내로남불 개발을 해 놨다는 것임

복실 강아지

*

사내들 경제개발 잘못으로 여성들에게 종잡히는 상태가 되었다는 것 이래선 여성이 사내를 올라타는 지천태괘 너무 좋아함 안된다 결국은 성이 무너져 해자로 돌아 간다는 것 아닌가 상명하복의 질서가 무너진다 명령 체계가 붕괴 된다 한다, 서교(西敎)이론(理論) 겸애설(兼愛說) 묵자(墨子)도(道)가 결국은 이렇게 난개발 음난지도(淫亂地圖)로 빠트린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