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일 19일 금요일 주식 경영은 금일은 본괘(本卦) 산지박괘 사효동 박상이부 절근재야이다 산지박괘 지 화지진괘박괘 사효 박상이부 절근재야라고 한(翰)면(面)에다간 열(熱)나게 간절이 그려 ..

투가리 부젓갈 2020. 6. 20. 00:26

금일 19일 금요일 주식 경영은

금일은 본괘(本卦) 산지박괘 사효동 박상이부 절근재야이다

산지박괘 지 화지진괘

 

 

 

박괘 사효 박상이부 절근재야라고 한(翰)면(面)에다간 열(熱)나게 간절이 그려 받으려하는 소망

六四. 剝床以膚. 凶. 象曰. 剝床以膚 切近災也

육사. 박상이膚. 흉. 상왈. 박상이부 절근재야

동함 서석필 새앙쥐 십상시 같은 무리들

九四. 晉如鼠. 貞.  象曰. 鼠貞 位不當也

九四. 진여석서. 정여.  상왈. 석서정여 위부당야 

 

 

낮짝 뚜꺼운 면상을 박살 내려 든다는 취지 재앙이 근접해선 태워 버릴려고 코로나 이글거리듯 한다는 것

지괘(之卦) 화지진괘 석서정여이고

커다란 도둑넘의 쥐 수염이 서석필(鼠碩筆)이 되선 유혹 당하라고 얼굴을 간질른다는 것

던지는 낚으려 하는 떡밥 미끼 유혹에 현혹되 떡밥 따먹기를 즐기다 보면 그 속에 숨겨진 낚시에 꿰여선 호되게 당하는 그런 논리다

비신(飛神)을 본다면 산지박괘는 건금궁(乾金宮)괘로서 세주(世主) 오효 식상(食傷)에 가선 있어선 세극응(世克應)인데 사효 인성(印性)이 동을 해선 비겁(比劫)을 진두생(進頭生)하는 모습이라 이로 인해선 외괘 간괘(艮卦)가 이괘(離卦)로 변하면서 비신(飛神)이 와서 서길 상효로부터 아래로 사미유(巳未酉)가 서는 지라 술미(戌未) 인성(印性)이 식상(食傷)을 눌러 먹고선 비겁(比劫) 에다간 설기(泄氣) 하는 상태를 그린다,

그러니깐 상관(傷官)패인(佩印)해선 비겁(比劫)에게 생조적(生助的)으로 움직인 다는 것

상효 비신(飛神)은 재성(財性) ()인데 재성(財性)()이 관성(官性) ()를 인사(寅巳)형살(刑殺)()하는 그림이라, 그러니 관록은 커녕 잘못함 그냥 당하는 거다 그래선 박살 내는괘가 오면 조심해야 한다,

 

이런 걸 본다면 역()을 보지않고 기본주식 공부만하여 갖고 대처하는 것이 훨씬 유리 할른지 모르리라

*

 

22일 월요일 주식 운세는 원단(元旦)역상(易象)이 대축괘 오효 분시지아길 유경야라 

 

산천대축괘 오효 풍천소축괘 

 

 

 

산천대축 오효 분시지아 거세한 돼지 작용 이라 하는 것 

 

대축괘(大畜卦) 분시지아(豕之牙) 거세(去勢)한 구천세(九千歲)환관(宦官)자리 경사(慶事)있다는 것

六五. 豕之牙. 吉. 象曰. 六五之吉 有慶也

육오. 분시지아. 길. 상왈. 육오지길 유경야

동함 소축괘(小畜卦) 본 서방 자가용 잘못 모는 버스기라고 퉁박 버린 길든 기술 배운 유부녀 데려다간 비내리는 자리 대지에 적시어 만물을 풍요롭게 하는 부이기린(富以其隣)자리 이다

 

九五. 有孚孿如 富以其. 象曰. 有孚孿如 不獨富也

구오. 유부련여 부이기린. 상왈. 유부련여 부독부야

*

 소이 만세야(萬歲爺)는 못되고 환관(宦官) 구천(九天)() 위충헌이 정도라 하는 거다 무럭 무럭 자라나는 돼지 잡아 먹기 좋다는 것, 다가오는 소축괘 유부녀를 채는 제비 고삐 기술 터득한 여성을 데리고선 테크닉 성교를 잘하게 되니 운우지정(雲雨之情) 성감대를 충만시켜 자신들의 고조(高潮)는 물론하고 온세상 대지에 비를 흠뻑내리는 결과가 되선 갈증와 갈망(渴望)하든 여러 양기(陽氣)효기(爻氣)들에 그 부유(富裕)로운 헤택을 나눠준다는 것이다

 

아 돼지 북방 일육수 해자(亥子)방 넘을 망동 광분 못하게 거세하고 어금니 제거해선 무럭 무럭 자라나게 한것 마치 하늘의 먹구름장 검은 돼지 처럼 풍만하고 비옥하게 되면 자연 잡아먹는 커다란 경사 큰 비 내림의 역사(役事)가 펼쳐지는 것은 기정사실(旣定事實)이다

*

쥐뿔도 없는 촌 동리 떡거머리 총각이 화전(火田) 소이 처녀 가슴에 불 질러선 레텔 떼는 짓을 하여선 삼년이 지남 옥토(沃土)가 되는줄 모르고선 무턱데고 렐떼 떼는 일만 한다는 것 밭 다 일궈 놓음 그 땅 내것이라고 땅임자가 찾아간다는 거다, 국유림이나 사유림 화전 일굼 밭 제대로 만들때 까진 해먹게 하지만 삼년만 되면 비옥한 전지(田地) 옥토(沃土)가 되잖아.. 그럼 자연 땅주인이 뺏을 내기지 이렇게 촌 가난한 떡거머리 총각의 반대, 부유한 궁궐의 임금 권한을 전횡하는 구천세 환관 위충헌 정도의 위세라 하니 환관(宦官)이라 자손은 못볼 망정 당대 위세는 천하를 호령 하는 것 아닌가 이런 취지이다,

 

이렇게 말대로 똑같이 되지만 강론 하는 이사람 벼락 부자가 못되는 것은 역()은 한발 앞서선 그렇게 자신의 생김 어떻다 하는 것을 필설(筆舌)하게 하는 필자로 부려처 먹을려 든다거다 아 잘되게 함 이런 글 쓰겠어 소이 헷도 굴리는 생각이 너무 얇으면 있던 덕도 도주한다 할거다

대축괘는 간토궁(艮土宮) 세주(世主) 이효(二爻) 인자(寅字)관성(官性) 응생세(應生世)괘이다 응()의 재성(財性)이 동을 해선 먹이 인성(印性) 소이 자극사(子克巳)하여 물게 되는 것 그로인한 비신(飛神)작용 사효(四爻)술자(戌字)비겁(比劫)은 미()로 퇴각하고 인자(寅字)관성(官性)은 묘자(卯字)로 전진하니 자연 관록을 얻게 될거란 거다,

 

될만한 것은 떡잎 부텀 알아 본다고 작일(昨日) 앞서 강론 한데로 될만한 것을 종가 매수 했음 22일 아침 장세를 겪어 보라는 거다 짐 규경덕 강론대로 될 터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