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아자(害我者)는 소두무족(小頭無足) 생아자(生我者)는 궁궁을을전전도하지(弓弓乙乙田田道下止)에서
弓乙 字 形象을 연이어 본다면 지도(地圖)에서 가리키는 바로 성(城) 표시다 만리장성(萬里長城)하는 성(城) 표시다 성곽(城廓) 해선 안쪽에 것을 성(城)이라하고 겉에 있는 것을 곽(廓)이라 하는 거다
이것은 어느 집단 사회를 국가를 외적 외침 공격으로 부터 방어 수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는 거다 집단 사회 구성원은 인간이면 주민(住民) 대중(大衆)인거다 각 개인이나 시민이나 국민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 이것은 무수한 기(己)자(字) 즉 몸을 연결 시킨 거다 몸이 방어막을 친 거와 같은 거다 성자(城字)를 분석해 본다면 토(土)로 이루졌다는 취지로서 더 구체적 분석을 한다면 토(土)= 음양(陰陽) 더하기 빼기 들고나고 무(戊)정(丁)으로 된 것을 말하는 거다,
지(支)록(祿) 환산(換算)한다면 병무록재사(丙戊祿在巳) 정기록재오(丁己祿在午) 남방 사오(巳午)를 말하는 거고 지장간(支藏干) 분야(分野)에 인신사해(寅申巳亥)나 진술(辰戌)에는 다 무(戊)가 들었고 기(己)는 오(午)하고 축미(丑未)에 들어 있다
말을 바꾼다면 바이러스 공격을 하는 것을 보호 수비 방어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몸 기자(己字)이다 무기(戊己)는 중궁(中宮)에 해당하며 땅 흙을 상징한다 소이 흙의 성분으로 외침 공격을 막고 보호한다 이런 의미 ,
사주팔자에 기자(己字)가 많이 들은 것 무오(戊午) 기사(己巳)하면 지간(支干)에 무기(戊己)가 다 들은 상태다 사주에 병행(竝行)한다면 교록(交祿)이 된 상태고, 무기(戊己)는 하늘에서는 운무(雲霧) 구름이 되는 것이고 이것이 토생금(土生金) 사유축(巳酉丑) 신유술(申酉戌) 천간(天干) 경신(庚辛)함에 금기(金氣)는 우로(雨露)가 되는 거다, 그러니깐 무기(戊己)가 생하는 우로 세례(洗禮)를 받음으로 인해선 병마(病魔)를 제거 한다는 것 우로(雨露)비는 곧 한발 더 발전 수기(水氣) 금생수(金生水)하는 수기(水氣)가 되는 거다 금기(金氣)는 인간 한테 오장육부 폐(肺)에 해당한다 오장육부(五臟六腑) 금목수화토(金木水火土) 에서 금(金) 폐장(肺臟) 수(水) 신장(腎臟) 목(木) 간장(肝臟) 화(火) 심장(心臟) 토(土) 비장(脾臟) 이렇게 오행 순환 상생 되는 거고 폐장은 간장을 극제하고 간장은 비장을 극제하고 비장은 신장을 극제하고 신장은 심장을 극제하고 심장은 허파 폐를 극제하게 되는 거다 ,
그러니깐 심장(心臟) 열화(烈火)가 병마(病魔)를 생하는 걸 비장(脾臟)으로 그 기운을 설기(泄氣)시켜선 허파 폐를 보호하게 되는 거다 그러니깐 코로나 퇴치에 비장의 기능이 얼마나 중요한 줄 알거다
땅 흙 기토(己土)가 그만큼 중요한 거다 , 져다봐라 안창남 하지말고 굽어봐라 엄복동 해야 사는 거다. 졸개가 있는 땅을 몸이 활처럼 휘어선 굽어봐라 여기 살곳이 있다 뭐 그래 십승지지 찾든가 각자 나름대로 생각할 탓이라 할거다
이룰 성자(成字)는 무정(戊丁)이 합성된거라 병무록재사 정기록재오가 땅 흙을 성취 시켜 준다 이게 보호막 방어막 성(城)이다, 성(城)의 표현은 지도상 구불렁거리는 궁을자형(弓乙字形)이다 이런 말씀이다 전자(田字)에는 기자(己字)가 아흔 다섯개가 들었다 전전(田田)이므로 일백구십개 아라비아숫자 190이다 동구란 코로나를 씻구하는 취지다 소이 코로나를 씻어내는 건 궁(弓)을(乙)상(象) 몸 기자(己字)형(形) 명리(命理)에 기자가 다량 들거나 땅흙에 신선한 내음을 맡아라 이런 말씀이렸다 여러번 반복하면 자연 세뇌 각인 공작이 되는 것 어느 가르침 보다 더 깊이 파고들어선 새겨진다면 자연 병마(病魔) 공격은 소멸(消滅) 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