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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물막(井收勿幕) 반대(反對)

투가리 부젓갈 2013. 11. 19. 08:37

정수물막(井收勿幕) 반대(反對)


정괘(井卦)
정수물막(井收勿幕)이 분수대(噴水臺) 뻗침이라면 그래선 단단하게 마개를 칠 정도라면 그 전도(顚倒) 반대(反對)개념(槪念) 둔곤우주목(臀困于株木)입우유곡(入于幽谷) 삼세부적(三歲不 )은 그래 흡입력(吸入力)을 말하는 것이다
우물은 샘 구멍에서 물이 나오는 것이지만 뒤잡히면 되려 구멍으로 빨아들이는 것 아닌가 말이다 무슨 구멍인가? 오는 것을 태상(兌象)을 그리는지라 혀 입구 멍이라 하는 것인데 입도 하도 여러가지 출입구 되는 것 어디 한둘인가 근데 여기선 그렇게 주목(株木)이 발기(勃起)된 연장으로 본다면 남근(男根)이지만  애가 빠는 것으로 본담 어미 젓꼭지 붉은것에 해당한다는 것 그래 세살 애가 입으로 빠는 흡입력이 대단하다는 것이다  둔(臀)은 볼기짝이나 볼테기를 말하는 것  곤(困)은 구(口)에 들어간 나무 그래 작대기 젓꼭지나 그래 성접촉이라면 남근(男根)을 말하는 것 그게 생겨 먹은 것이 주목(株木) 붉게 벌겋게 생겨먹은 넘이라 하는 것  깊은 골짜기라 하는 것은 빨아들이는 흡입력  애 입 속이나 여셩 성기 등을 말하는 것이 된다 할 것이고  삼세(三歲)라 하는 세 살베기라 하는 취지도 되고,  그래 남근(男根)같음 오래동안을 말하는 것  부적(不 =賣見)이라 하는 것 정신 팔렸다 하는 취지 딴전 팔려선 제대로 못 보는 것 그래선 볼 적자( =賣見字)가 매견(賣見)이되는 것이다
견자(見字)가 그러고 우렁각시 더듬이도 되지만 여기선 그래 젓꼭지가 주름잡히듯 하는 빠는 모션의 입에 시선(視線)을 유도하는 입 형(形)주르르 입 동작 한데 빨려 들어 가는 모습을 나타낸다 매자(賣字)도 사자형(士字形)가감(加減) 사자형(四字形) 그래 고딕 어퍼진 갓이 어미 젓꼭지나 남근(男根)이 되고 안경 생김 볼테기 엉덩이 괄약근(括約筋)흡입하는 상항 되고 그래 아래 패자(貝字)그렇게 우렁각시 형(形)도 되지만 그렇게 적꼭지등을 흡입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정괘(井卦)상효 분수대 뻗침 심해  바람이 손재상하(巽在牀下)=쌩쌩 밑으로 내려갈 정도이면  이건 흡입력이 심하여선 바람이 빨려 오는 것 아니라 그 흡입력 대상 남근이나 적꼭지가 빨려 올라간다 들어간다 이런 의미이다
상왈(象曰) 입우유곡(入于幽谷) 유불명야(幽不明也)라  흡입력에 빨려 들어가는 것은 그윽한데 숨어 들어가듯 하여선 밝지 못한 것이다 하고있다


*누가 댓글 달길레 노파심에서 하는 드리는 말씀인데 얼굴을 붉히지 말고 무덤덤해 지는 노력을 해라 그게 깨달음의 상층(上層)이다

누가 무슨 말씀을 전개하든 들어 취득할 것 있거든 옹졸한 그릇 처럼 심기 불편한 내색을 보이지 말라

이치 원리를 깨달으라고 논리전개 하는 것을 그런 뭐 이상 그 뭐 음달패설로 여기면 그런 분들은 야시 보는 것 아니라 깊은 학문 공부 뭇한다 하는 것 회원수가 많고 관리하는 자를 그래 두고 하는데 다른 회원 입장 생각 안하고 그렇게 이런 글을 올린다고  반갑 잖은 내색을 하더더라만.. 이런원리 작용을 설명 아니함   그러면 거기 그래 전부 다 우물안 개구리 청맹관이 만들겠다는 것 아닌가 말이다 , 그래 카페 경영 하시는 분들이 허심탄회(虛心坦懷) 하여야 한다   뭐 필자 논리가 비위 거슬려 혹간에 그래 카페에 누를 끼칠수도 있다 할 것인데  그걸 그래 대의적으로 그냥 모른체  하시는 분들 틀 큰 분들 많다  그래야지 여러 사람들 한테 그래 뭔가래도 좀 넓은 궁리를 하게 하는 것 아닌가 해선 그렇게 눈감아 주듯 하는 분들도 많은데,  사주팔자 명리 학에 그냥 팔자학 이러면 무슨 탈 잡힐 것 없는데  명리학에  역(易)이란 말을 왜 쓰는가 역(易)學이 관련 되어 있으니깐 쓰는 것 아니 겠는가   ,   그래 그 논리만 취득할 뿐이지 그외 이상한 생각을 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목욕탕에 떼밀이 하는 직업 하시는 분이 이상한 생각에 사로잡힘 그 직업을 수행 할수 없고,  맛사지도 그렇고,  사람을 상대 하는 직업에서 이상한 생각들만 하면 그 직업에 종사할 수가 없는것 ,관세음 보살이 다른 것이 관세음 보살이 아니다 종사 이외에 그 무덤덤해 지는 각(覺)을 갖는 것이 관세음 보살 이다 ,도살하는 백정이나 운전 기사나 화장터 화부나 그 일 이외의 것 생각을 하지 않기때문에 그 업에 열중할 수 있는 것, 
무덤덤 해야지 망우리 같은 공동묘지 괸리인이 무덤덤 하지 않음 비오는 밤중에 그 자릴 지키질 못하는 것  , 그래선 군대 가면 초병 수칙 함부로 상상하지 말라 하는 것인데 제멋대로 상상했다간 오발사고 나기 쉽 다는 것이다  
그래 가리키는 취지만 취득을 함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