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曹操) 추측(推測)
사주
戊丁癸戊 申未丑午
죽은 장제(長堤) 해당 무오(戊午)의
처(妻)가 계축(癸丑)인데 그래 조조는 평소 골치가 많이 앞픈 사람 정계충(丁癸 )충격을 받아선 그래 골이 많이 아픈 사람이다 축(丑)은
추(醜) 서귀(西鬼)로서 추씨(雛氏)음역(音域)인데 미망인(未亡人)이라 남편을 원진(元嗔)으로 잡아 죽이고 미(未)쪽으로 줄행랑 도망가는
여성이다 그래선 미망인(未亡人)이다 조조가 상관(傷官)대권(大權) 권력을 휘두르는 것인데 정기록(丁己祿)은 재오(在午)이고
해묘미(亥卯未)는 마거사(馬居巳)인데 신(申)은 남방 마(馬)이기도 하지만 합마(合馬)로서 사대(四代) 조방때 사마(司馬)씨 한테 넘어가는
정황을 말한다 마(馬)가 그래 권력을 갖고 간 것이 된다 정(丁)이 무미(戊未)로 설기(泄氣)하니 신(申)이 그냥 그 기운을 받는
모습임
장제의 조카 장수(張繡)가
신중(申中)에 양인(羊刃)힘을 얻는 계자(癸字)가 된다 그래선 조조가 혼구영 나는 것이다 그러고 여름절 늦 여름 절 미자(未字) =미루나무
위에서 충을 맞아선 매미가 우는 형국이다 오왕 부차와 그 태자 우(友)의
시(詩) 당랑규선(螳螂窺蟬)에서 그래 매미가 정원수에서 울어 이슬을 먹느라고 앞발을 비비니 사마귀가 와선 목을 눌러...이런 글귀가 된다
신중(申中)임(壬)의 양인(羊刃)의 힘을 얻은 계자(癸字)당랑(螳螂)이
되어선 정계충(丁癸 )으로 목을 누르는 모습임
병무(丙戊)록(祿)은 재사(在巳)라고 병정(丙丁)이나 무정(戊丁)이나 다 남방 한가지 에서
근(根)을 삼는 것이다 그러니 정(丁)이 사(巳)에서도 삼분 록(祿)을 얻는 것이다 그래선 역상 양괘(陽卦)는 비신(飛神) 오(午)로 표현
음괘(陰卦)는 비신(飛神)사(巳)로 표현하게 되는 것인데 이위화괘(離爲火卦)상효(上爻) 태세(太歲)효기(爻氣)사(巳)를 말하는 것이다
비신(飛神)이 위로부터 사미유(巳未酉)해축묘(亥丑卯) 이렇게 선다 그래 정미(丁未)가 상효(上爻)오효(五爻)에 해당하고 계축(癸丑)이
삼효(三爻) 이효(二爻)에 해당한다 축(丑)이 이효이다 삼효가 해(亥)로서 임(壬)양인(羊刃)해당 계자(癸字)장수(張繡)이다 숙모 보호하는
조카이다 그래선 왕용출정(王用出征) 유가(有嘉)니 절수(折首)코
획비기추(獲匪其醜) 획비기추(獲匪其醜) 이정방야(以正邦也)라 이러는 것이다 전리품으로 추(醜)광주리를 얻는 것은 나라를 바르게 하는 것이다 국가(國家)를 바르게 하는 방법이라는
것임 가(家)는 처(妻)를 말하는 것임
교련신수(巧連神數) 64,
春風拂弱柳(춘풍불약유)細雨潤芳苗(세우윤방묘) 봄 풍류 실버들 흔들고=
조조 춘풍이 연약한 [유(柳)는 유(劉)로 통함] 유씨(劉氏)강산을 흔들고 매미가 되어 세우(細雨)이슬을 먹는 것은 것은 사대(四代)조방(曹芳) 망할대를 싹티우려 함이다
원단시 戊丁癸戊 申未丑午 565 788
1353 0057 0070 0030 0059
1569
庚丁癸戊 子未丑午
865 988
1873 0057 0070 0030 0091
2121 거듭 젓갈로 만두 음식 집는 행위
함기비(咸其 )집기수(執其隨)인데 손괘(損卦)작용 경쟁 삼각관계
육삼은 삼인행(三人行)엔 즉손일인(則損一人)코 일인(一人)행엔
즉득기우(則得其友)-로 다 상왈(象曰) 일인(一人)행은 삼(三)이면 즉의야(則疑也)-리라 셋이면 하나가 자연 의심을 낸다는 것 자기 덜 좋아
할가 미심적어 하고선 시기 질투 의심기가 발동 한다는 것임, 그래선 경쟁이 되어선 경쟁 상대자 밀치는 행위 하나는 떨어져 나가고, 혼자 가게
되는 사람 자연 그래 다른데서 역시 떨어져 나온 것 하고 단짝을 이룰 것 아닌가 말이다 이런 취지이다
* 교련신수(巧連神數) 조씨 강산 얼마 못간 것을 말함 85,有想(유상) 이만하면
이상적이라 할 수 있다
86,
一條明路直遠靑天(일조명로직원청천)半道而廢可嘆可憐(반도이폐가탄가련) 한
조목을 밝히는 길 곧고 멀기가 푸른 하늘 같다하여선 반 길만 가 가지고는 고만둔다면 탄식하고 슬프다 하지 않겠는가?
87,
伐柯伐柯卽遠不多本費(벌가벌가즉원불다본비)手足更無風波(수족갱무풍파) 자루를
베고 자루를베는 것이 먼곳에 가서만이 가능하다 하여선 본래 부텀 그 경비를 사용함을 많이 아니하려하니 손발 팔다리가 거듭 풍파가
없고나
* 역상(易象) 이위화괘(離爲火卦) 상효를 유추(類推)하면 위와 같이 풀려 나온다
손괘(損卦) 삼효 조조 죽음은 음식 먹다간
죽는 것인데 그 죽엄도 삼자적 건너다 보는 입장 남을 잡고자 묘혈(墓穴)을 파는 방법으로 죽어지는 것 그 죽음 자체가 덫이고 함정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그러니 조조란 자가 그 얼마나 비상한가 여성은
대축(大畜)삼효 지금 엑스가 되고, 조조는 남성이라 그래 손괘(損卦)삼효가 되는 입장인데 그 차이는 견양지차이(犬羊之差異) 비둔(肥遯)은 그래
장우지(壯于趾)로서 함정에 견인(牽引)유도(誘導)당해 들어가는 형태
준항(浚恒)은 목궁괘(木宮卦)이니
목기(木氣)를 조심해야 한다하고 장우지(壯于趾)는 토궁(土宮)괘 먹이다 조조는 자기 자손 고수(固守)하려 함정 판 것 진두극(進頭剋)하는
것이고, 토궁(土宮)입장은 회두극(回頭剋)당하는 것 천운(天運)이 보살피사 대신(代身) 희생물(犧牲物)이 잡혀 들어가야 하는데 복 귀신 삼방
애들이 그렇게 토끼몰이 할 머리를 굴릴줄 아느냐 이런 말씀 이렇게 지혜로운 것을 다 가리켜줘도 못함 바보들인 것이다 한 넘 그 시기에 대릿 방으로 잡아죽임 소이 제갈량이 깃발 부러지는
것을 보고선 오히려 길조(吉兆)라 하였거든.. 그런 것 역이용(逆利用)할 줄 알아야지 .. 소이 사나운 토끼가 되어선 대어들게 하고선 그 대어드는 것을 적소에 잡아야지 대만 총통 당선 되었든
사람 생쇼 자작극(自作劇)처럼 그렇게 사나운 토끼를 만들어선 부추기는 것, 영웅맨쉽 들게 하여 만들어선 이용하는 것 그럼 파방 하려할 적 토끼
먼저 잡음 되지 허재비 오스왈드를 만들어 버려 그래 나옴 먼저 갈겨 버려 그러고선 상대당 에다간 덤택이 쒸우는 것이다 세상 정치는 다 머리
싸움 공작이다 공작엔 돈이 들어가야 한다 독립자금 없음 독림 항쟁할 수 없듯이 말이다 그래선 자금 필요하고 매우 중요한 것이다
* 시기는 목년 음시월일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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